|
2026-06-26 21:32
조회: 152
추천: 0
딜홀나 구조가 진짜좋네백 박을 것도 3~4개 정도만 생각하면 되니까
관통기없어도 주력기 백 박는데 문제없고 이동기 자체는 나름 준수 + 백사멸인데 체방 높고 쉴드까지 유일한 단점은 아껴둘 피면기가 아예 없다는건데 산책시간이 있어서 그냥 무빙으로 피해도 되고 신속베이스라 스페쿨이 짧아서 큰 지장 없다는 거 망소빙 달소 이런거 하면 플레이 감성적으로 10초에 두 번씩 한숨 쉬는데 홀나는 그런게 없음 ㅋ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