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박을 것도 3~4개 정도만 생각하면 되니까
관통기없어도 주력기 백 박는데 문제없고
이동기 자체는 나름 준수 + 백사멸인데 체방 높고 쉴드까지
유일한 단점은 아껴둘 피면기가 아예 없다는건데
산책시간이 있어서 그냥 무빙으로 피해도 되고 신속베이스라 스페쿨이 짧아서 큰 지장 없다는 거 

망소빙 달소 이런거 하면 플레이 감성적으로
10초에 두 번씩 한숨 쉬는데 홀나는 그런게 없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