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내실을 따로 한 기억이 없는데 내실이 좀 되어있는 건 혹시 예전에 내실 익스프레스 해서 그런 건가욤.. 내실 익스 하면 섬마 같은 거 얻는 스토리는 다시 못 보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