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모코코 캠프 완료한 후 1710까지 올려왔는데 다음 장비로 계승하려면 1730을 찍어야 하더군요
제련하려니까 다음 장비로 계승한 후 올리는걸 추천한다고 알람 뜨던데 이제 1730찍어서 계승할때까지는 상제로 올려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