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머 대호재였다더니 오울 블루 되어있길래

이유 중 하나가 애플이 엮여있길래 스윽 둘러봄


보통은 떨어지면 놀리고 조롱하는 분위기던데

놀리는 사람들 가득한 곳 조차 애플 욕하는 분위기인거보고 좀 찾아보니

좀 과거사 어마무시했넹 ㄷㄷ


진짜 안좋은 소문들이야 종종 들렸지만 이정도 일 줄은;




어려운 말들 나와서 잘 이해 못하던 본인조차 마지막 간단 짤 요약으로 바로 이해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