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는 뭔가 로생 처음 해보는 스타일이라 당황스러움

정형화된 사이클이 없고 그냥 스택 돌아와있는것들중에 게이지 잔여량보고 감으로 채우라고?

환수스킬로 게이지 만땅되면 곰Z 안되는것같은데 이것도 은근 거슬리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