폿본 4폿2딜원대고 2딜은 질풍이랑 남요즈(예정)임

남요즈는 취향은 사멸딜러쪽이긴한데 유각이슈때문에 돌대질증쓰는캐릭아니면 아마 타대캐릭 키워야할것같긴함...

좌우지간 질풍기준 원한9장돌대20장 남았는데 저거해주고 남는돈 남요즈 육성에 보태기 vs 본캐 10렙보석 2개(해그 겁작으로 할듯 함)

뭐가 나음?


공증 10작 체감 크다곤 들었는데 없어도 공증 나올만큼은 나오는데다 저거 해도 가는 컨텐츠가 안달라질것같긴함..


본캐는 뭔가 연말까지 무강 마무리랑 완갑제외 선뜻 손이 안가는것같음

슬슬 올리려면 효율이아닌 돈지랄 보디빌딩쇼인느낌이 더 크게드는것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