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인원이 딸려서 존나힘드네

회사에서 이참에 인건비좀 줄여보자

쥐어짜면 마른오징어에서도 물이 나온다~

이런기조인거같은데 추석한두달전에 사람 많이

안뽑으면 그냥 나도 탈출버튼 눌려야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