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0 찍고 세르카
종막
4막

이렇게 세개를 골드받고

성당은 그냥 재료때문에 돌려면 돌라던데

4막보다 성당이 골드 더 많이주는거아님?

세르카 종막 성당

이렇게 도는게 나은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