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험가 처음 나왔을 때부터 얻고 싶어서 벼르고 있다가 이번 기회에 얻으려고 피시방 갔는데 시빌가드 입어보고 미쳤다 생각함;;
정장 중에서도 퀄리티가 다르네
근데 탐험가는 비슷한 아바타도 없어서 탐험가가 맞나 또 고민..!!!!!!

시빌은 이번 아크패스랑 비슷하다고 흐린눈 해야하나
10일동안 아바타 고민만 하게 생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