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일단 1710 5캐릭 1720 1캐릭

나이스임
골드는 여태 안팔고 방향성 보고 골드 비축 해 놓은 거 어케 쓸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일단 한 캐릭 몰빵하게끔 자연스레 방향성잡힌거같음

배럭 스펙 좋아봤자 싱글 돌면 그만이라 키우고 싶었던 거 키우면 될 거 같고

일단 젤 중요한게 한 캐릭에 집중 할 수 있는 것 같아서 기존에 본캐로 찜해 놓은 거 쭉올리기로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