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26
조회: 145
추천: 0
로아온 생각보다 방향성 ㅈㄴ묵직한데본인 일단 1710 5캐릭 1720 1캐릭
나이스임 골드는 여태 안팔고 방향성 보고 골드 비축 해 놓은 거 어케 쓸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일단 한 캐릭 몰빵하게끔 자연스레 방향성잡힌거같음 배럭 스펙 좋아봤자 싱글 돌면 그만이라 키우고 싶었던 거 키우면 될 거 같고 일단 젤 중요한게 한 캐릭에 집중 할 수 있는 것 같아서 기존에 본캐로 찜해 놓은 거 쭉올리기로 함
EXP
28,678
(23%)
/ 30,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너아직도그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