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겜블인데

마스터다이스나 다이스마스터로 하고
전설칭호 앞에 듀얼리스트처럼 주사위그려줬어야지

희귀에는 주사위마크가있는데
더 얻기 힘든 전설에는 마크도없고 네이밍도짜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