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젬 뿌리는 건 알빠노긴한데 불변이나 왜곡에 옵션 확정으로 달고 나오고 재변환도 두 번 되는 젬 뿌리는 거 너무 많이 뿌리는 거 같음
나도 젬 11퍼따리라 혜택을 보긴 봤지만 내 위에 14퍼 형님들은 개꼬울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