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29
조회: 201
추천: 0
이번 패치 역대급이긴 한디 랏폿난 어떡하냐난 뭐 나이스 도화가 6개 있어서 상관없는데
진지하게 뒤저도 폿 안키울거 같은데 신규 저렙폿이 싱싱매 안가고 파티로 꾸역꾸역 성장해서 1730 레이드 뚫는 비율이 25%가 이론상 말이 되나? 폿으로도 싱싱매 깰 수 있다는 애들은 리스펙함 지평2단계도 2600 투력 세르카하드 2800으로 파티 모아서 깨는거 좋아할듯
EXP
60,422
(21%)
/ 62,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뉴빙엥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