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뭐 나이스 도화가 6개 있어서 상관없는데
진지하게 뒤저도 폿 안키울거 같은데

신규 저렙폿이 싱싱매 안가고 파티로 꾸역꾸역 성장해서
1730 레이드 뚫는 비율이 25%가 이론상 말이 되나?

폿으로도 싱싱매 깰 수 있다는 애들은 리스펙함
지평2단계도 2600 투력
세르카하드 2800으로 파티 모아서 깨는거 좋아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