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특화 팔찌없어서 특화가 1735거든??

1싸이클 이후로
이게 다맞춰야지 아덴이 찬다말이야?

그럼 특화 1830 근처되면
스킬 한두개 덜맞춰도 아덴이 다 차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