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0에서 묵혀둿던 내 키우지않던 본캐인데,
1710찍고 딜버스로 가볼까, 싱글해볼까했는데

세르카는 충분히 잡네요

아크그리드 없었는데,
얼른 아크그리드 코어 싱글로 얻어서, 싱싱매 재밌게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