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0:05
조회: 226
추천: 0
배럭 1750 싼줄알았는데![]() 1730에서 50 가는거 평균값 눌러서 흠 싼데? 하고 눌렀는데 가장 중요한 재료인 내 '운' 을 생각 못했음... 1.5배는 빨린거같네 ------------------------------------------------------------------------------ ![]()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