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재를 최대한 많이해서 가나? 

18+40?
근데 1720찍는 이유가 성당2에서 상재책을 먹으러 가는거 아닌가?


20+30? 그럼 지옥 특재를 못쓰고..

19+35 느낌으로 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