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40
조회: 152
추천: 0
로아도 그냥 진득하게 할만한 서브 몇개있으면됨보상? 크게 없어도됨 그냥 점수제 업적만줘도 존나함 ㅇㅇ;;
진득하게 할만한거? 상상만해도 이미 몇개가있음 아르고스 << 자폭병 똥피하기 모드로 무제한 점수 디펜스 모드 << 맵디자인 ,쫄 색칠놀이, 보스만 가끔가다 로테로 바뀌고 무제한 점수 다양하게 시도할거는 많음 보상이 중요한건 아님 서브컨텐츠는 보상이 생겨버리면 불쾌한 구조가됨 그냥 보상? 별거없음 칭호,업적 이것만으로도 불태울 사람들은 넘쳐남 안할 사람들은 안하겠지 이게 서브임 기본틀만 잘해두면 할사람들 넘쳐남 디펜스 모드도 별거없잖아 ? 길목에 뭐깔아두고 못가게하는것도 디펜스지만 랜덤 디펜스모드도 뇌비우고하기에는 좋음 BM요소로도 좋지 ? 니나브면 니나브옷을 만들어서 팔던가 NPC들 옷도 좋고 영지옷을 사용할수있게하고 다양하게 구성됨 아니면 맵자체를 스킨으로 팔아도되고 BM자체만 놓고보면 나쁘지않은 서브들이지 기본으로만하는 사람들도 재미있으면 길게할거니까 저거말고도 많아 꼭 AI끼리만 하는게 아니라 유져들끼리 가능한 방법이있고 최적화가 잘되면 이것도 많지 저런게 예전에 MOD로 내려고했던 미니게임의 형태였던거같은데 메인을 뒷전으로하고 저걸 낸다는 느낌이 너무 강하게드니까 반발이 심했던거지 서브자체를 싫어했던게아님 그렇다고 AOS모드는 만들지말자 이건 아니야 ㅇㅇ;;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