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매칭모드라 4인 매칭잡혀도 경매 안 뜰거 아님
괜히 뉴비들 협동하면서 이해하라고 만든 걸 로아하던 놈들이 스펙이든 기믹으로 꼽주지말고 솔플로 들어가면 되는 걸 이해할 수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