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1월에 접고 5개월만에 복귀했는데 친창보니까 뭔가 슬프네
실친애들 이번에 복귀할거냐고 물어보니 아무도 안한다하네
인벤도 접을때 이니베니 다뿌려서 제로부터 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