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24
조회: 19,502
추천: 141
그냥 이번 밸패는 역대급이었어야했다솔직히 난 이번에 다 해줄 줄 알았음
분망도 분망하던애들은 차징해서 존나쎄게 대가리 후려까는 감성을 좋아해서 하던 애들인데 차징분망 한번 밀어줬으면 안됐나? 전태 워로드 아무리 황로드라고 해도 딜이 그렇게 하자있으면 전방 시전모션시간 감소 쿨타임 감소라도 해줬어도 됐지않았나? 슬레는 나올때부터 팽이로 놀림받았는데 정신나간 6브루탈이 아직도 고점이고 예열삭제만이라도, 처단은 러스트코어좀 만들어줄만 하지 않았나? 호크는 개편을 하든 안하든 최저시급이라도 블스 모션시간 감소에 스나이핑 피면 정도만이라도 일단 달아줄만 하지않았나? 소울은 망소빙이 센건 알겠고 너프도 알겠는데 지점조작화 트포는 분명 해줄만 하지 않았나? 그믐은 꼭 사신경계 게이지가 닳아야만 했나? 잔재 마엘은 배마 내연처럼 킬 수 있는 구조로 해줄만 하지 않았을까? 너무 저점이 올라갈까 싶으면 2초만이라도 늘려줄 수 있지 않았나? 소서는 암만봐도 3종말이 아이덴티티고 대부분 아덴키고 시원하게 몰아치는 맛을 좋아할텐데 꼭 종말에 쿨증을 박아서 고점도 막고 카운터도 15초씩 박혀야하나? 그냥 생각나는대로 적어도 그냥 해줘도 되는 게 많음 창술 핸드거너 등 하자가 너무 큰 애들은 대규모로 해야하지만 최저시급은 충분히 줄 수 있었음 이거해줘 저거해줘 다 들어주면 개초딩캐 된다고 하지만 우린 고객이고 스마게는 서비스업자인데 대다수 고객이 원하면 밸패가 베아트리스의 가호로 자신의 힘을 일부 사용하여 모험가들의 성장을 도왔다는 컨셉이라며 밸패 진행하면 충분히 다들 웃고 넘길 수 있을텐데 왜 굳이 최저시급도 못 주고 이렇게 각박한지 모르겠음 저거 준다고 저점이 너무 올라서 감당이 안되고 레이드 클탐이 줄어들고 B C 애들이 S급으로 가는 것도 아닌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