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이나 주위사람 보면 이번 점핑 나이스 많이 하더라
난 이번 점핑으로 나이스단 벗어나서 6맨 다 다른 케릭인데
내 생각에 겨울엔 시즌 초기화 할꺼 같은데 그때 어떤 변화가
올지 궁금하네 게임서에서 대놓고 나이스 하라고 하는데
광휘때도 느꼈지만 앞으로 시간 더 끌면 손대기 어려울텐데
역시 나이스가 답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