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5:13
조회: 248
추천: 0
이번에 나이스단 엄청 늘어난거 같네인벤이나 주위사람 보면 이번 점핑 나이스 많이 하더라
난 이번 점핑으로 나이스단 벗어나서 6맨 다 다른 케릭인데 내 생각에 겨울엔 시즌 초기화 할꺼 같은데 그때 어떤 변화가 올지 궁금하네 게임서에서 대놓고 나이스 하라고 하는데 광휘때도 느꼈지만 앞으로 시간 더 끌면 손대기 어려울텐데 역시 나이스가 답인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