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구조가 바뀌었냐? 아님 그냥 편의성을 앗아감
잠행삭제 당시 단검 그림자 스킬 페르소나 상태에서 사용가능하던거 뺏엇다가 다시줬음
그리고 이외 개선사항없어서 시즌2 사이클로 다시 적응해야했음

이번 구조개선에서는 ? 그림자칼날이라고 백어택 3번때리면 1번 약포+존나쌔게급습 가능한 메인노드가 있는데
페르소나 급습사용시 스택쌓이게 바뀌고 3번 때릴때 얻는 약포를 뺏어가버림

이로인해 백어택을 찾아패야하는 횟수는 줄었어도 초각스 딜지분을 생각하면 백어택 못때렷을때 딜감소량이 무시할수 없는 수준이라 걍 이건 뭐 조삼모사 패치인거임

씨발 병신캐릭 딜달라니까 유틸하나 주고 하나 뺏어가는게 아주 좆같음
(이번에 받은유틸 : 뒷구르기를 앞대쉬로 바꾸는 곡예사를 보스 관통 가능하게 변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