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두자리 남았는데
늦게 온 애들 어쩔 줄 모르고 ㅈㄴ 돌아다님
누가 못참고 케이크 처먹으라고 하니까 먹음
별 거 아니지만 어쩔 줄 모르고 빙빙 도는 모습이
ㅈㄴ 어이없고 귀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