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읍... 아 예둔 5장 남기도 했고, 고코선도 사야되고, 부캐 1720까지는 올려야하는데
골드가 많이 모자라네 예둔 15장 샀더니 ㅠㅠ
제우스 론칭하면 바로 쌀먹해서 로아에 투자해야지 ㅋㅋㅋ
9겁작 하는데 쓰면 될듯
제발 사람 몰려서 쌀값 ㅈㄴ 높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