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제거 해봄

무릎이 존나 아파가지고 병원감

3개월전에


의사: 님 연골이 자라가지고 ..이게 관절에 걸린건데 제거 해야됨

나: 수술 안하면 ㅈ 되나요?

의사: 네 횡막이랑 다 찢어지고 싶으시면 

나: 양쪽 다요?

의사: 네
----------------------------------------------------

너네는 양쪽 무릎 한번에 수술 하지마라
거동 못해서 똥 참아야됨 (나 1주 참음)

수술 첫날 소변줄 꼽음
간호사가 소중에 바늘 같은거 꼽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