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0:44
조회: 169
추천: 0
너네 연골이 자라서 제거 해봄??난 제거 해봄
무릎이 존나 아파가지고 병원감 3개월전에 의사: 님 연골이 자라가지고 ..이게 관절에 걸린건데 제거 해야됨 나: 수술 안하면 ㅈ 되나요? 의사: 네 횡막이랑 다 찢어지고 싶으시면 나: 양쪽 다요? 의사: 네 ---------------------------------------------------- 너네는 양쪽 무릎 한번에 수술 하지마라 거동 못해서 똥 참아야됨 (나 1주 참음) 수술 첫날 소변줄 꼽음 간호사가 소중에 바늘 같은거 꼽음......
EXP
44,025
(67%)
/ 45,001
인벤러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인생막장곰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