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06
조회: 108
추천: 0
오늘까진 정할랬는데 어떤 클래스 할 지 너무 고민입니다다계정이라 원래 배마 알카 도화 호크 중에 2개 하려 했는데
이번에 기공 리메이크된거 보니 재밌어보여서 기공까지 5개 직업 중에 엄청 고민이 되네요.. 성능이 안좋으면 금방 재미가 없어져서 평균 정도는 되었으면 좋겠고, 무엇보다 족쇄가 적은 직업이면 좋겠습니다. 어떤 직업을 추천하시는지 혹시 하고 있는 분들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EXP
2,063
(31%)
/ 2,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꿈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