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성이상은 다이기는데
씨발 1성 2성새끼들 쳐돌았나 뭐  내면 뽀개고 내면 뽀개고 내면 뽀개고 하다가
111 666이지랄로 쳐주네 미친새끼들이
별낮다고 주작질해대나 뭐하잔거야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