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20
조회: 99
추천: 0
여자고 남자고 자기 연애사를 왤캐 자꾸 박제하는거임?뭐 돈을 안갚는다거나
데이트 폭력을 했다거나 바람을 핀것도 아니고 뭐 게임에서 만난 연애가지고 무슨 환승가지고 처 박제하는거임 자꾸? 뭐 드라마에서 나오던 운명의 남녀 한쌍이 한명의 통수로 무너진 스토리 주인공이라 생각하는건가? 저런거 보면 끼리끼리 만나는게 맞거나 상대방이 잘 헤어진게 맞는거 같은데 대체 로아에서 연애를 왜하고 그걸 왜 또 박제를 하는거지 10대20대초만 게임도 아니고 어지러움 그냥
EXP
60,267
(13%)
/ 62,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로아뉴빙엥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