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돈을 안갚는다거나
데이트 폭력을 했다거나
바람을 핀것도 아니고

뭐 게임에서 만난 연애가지고
무슨 환승가지고 처 박제하는거임 자꾸?

뭐 드라마에서 나오던 운명의 남녀 한쌍이
한명의 통수로 무너진 스토리 주인공이라 생각하는건가?

저런거 보면 끼리끼리 만나는게 맞거나
상대방이 잘 헤어진게 맞는거 같은데

대체 로아에서 연애를 왜하고 그걸 왜 또 박제를 하는거지
10대20대초만 게임도 아니고 어지러움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