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34
조회: 71
추천: 0
말나온김에 새 길드를 들어가볼까지금 길드는 뭐 초반에 살아날법 하다가
좀 들어오는사람 2~3명 여왕벌여미새 파벌형성이라고 내쫒더니 망했는데 나가기도 애매~ 해서 그냥 붙어있는거고 (사실 내가 디코를 상주하다 안가는 이유가 있긴한데) 근데 예전에 사람들이랑 친하게 지냈던 길드들은 어떻게 했더라... 뭔가 능력자 몇명이 마법부리면 며칠만에 슥삭 편해졌었는데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