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길드는 뭐 초반에 살아날법 하다가
좀 들어오는사람 2~3명 여왕벌여미새
파벌형성이라고 내쫒더니 망했는데
나가기도 애매~  해서 그냥 붙어있는거고
(사실 내가 디코를 상주하다 안가는 이유가 있긴한데)

근데 예전에 사람들이랑 친하게 지냈던 길드들은
어떻게 했더라...  뭔가 능력자 몇명이 마법부리면
며칠만에 슥삭 편해졌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