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운데 눌럿더니 맨 윗줄로 배치 되지를 않나 

벌써 열번 넘게 봤어 빌어먹을거

타짜의 손놀림 눌렀는데 홀드가 클릭 되질 않나


빨리 고치라고 스마게 뭐해

알려진 이슈에도 없잖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간만에 재밌는 수평 냈으면 똑바로 케어하라고!!!!!!!!!!!!!!!!!!!!


고객센터 일해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