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서 리퍼 얘네는 어떻게 된거임?
쌍직 둘다 노답인 애가 얘네말고있음?
나도 창술은 싫은디 내가 키우니까 빼고
소서 리퍼는 말하는거보면
너무 암울하고
배율도 암울하고
쟤네가 체방이 쎈것도 아니고
난이도가 낮은것도 아닌데
어케 안되려나?
한때 패왕이었던 애들인데 불쌍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