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이 아예 근본부터 바뀌어버려서 적응할 시간도 얼마없고
일이 존나게 몰려서 수요일부터 겜할시간도 없었는데
가토수련법좀 조지고 레이드 가니까
존나재밌더라 시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