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55
조회: 227
추천: 0
매칭으로 요구좀 그만해라매칭은 건드리면 건드릴수록 다같이 불편해지는 구조인데 왜 자꾸 개선해달라는거임? 1. 지금 30추에 올라와있는거처럼 서포터 미리 볼 수 있게 해달라 -> 너도나도 폿없으면 거절 지금보다 거절 심해지면 심해졌지 달라질게 없음 2. 무조건 폿있는 버튼을 만들어달라 -> 이건 버튼이생기려면 이 버튼을 누른사람은 60초뒤부터 매칭대기열에 들어가는거에 동의해야함 왜 그렇냐? 이 버튼을 체크한사람이 체크안한 사람과 같은 대기열에 들어가면 체크를 안한사람은 1557번 매칭을 하면 모든매칭이 노폿임 그럼 꼬와서 얘네들도 체크를 하겠지? 서폿의수는 한정적임 너도나도 다 체크하면 기본 2분 3분씩 매칭하는 이제 다같이 매칭 지옥 열리는거임 만약 60초뒤 매칭대기열에 들어가는대로 패치해도 문제임 니네 정말 저렇게 패치들어와도 인벤에 그건 그거대로 불만안나올거라고 자신할 수 있음? 난 그렇게 생각함 가토는 역할군매칭없을때가 가장 좋았음 폿이 무조건 있어야하면 파찾가고 상관없으면 매칭가고 이때가 가장 깨끗했었는데 지금 봐라 파찾방 멸종해서 울며 겨자먹기로 매칭가는데 그거로 맨날 불평 불만나오고 화내고 난 가토 가장현명한 패치는 역할군매칭 나오기전으로 롤백하는거라고 생각함
EXP
288
(88%)
/ 3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박근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