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54
조회: 78
추천: 0
스마게는 담주에 리퍼 as 무조건 내놔라원정대 딜러가 업화 갈증 야성 황젠데
여기서 황제는 투력 차가 많이 나서 배제하고 나머지 업화 갈증 야성은 투력 엇비슷한데도 ㅅㅂ 전분 찍히는게 다름 1티어급 직업이랑 비교해서 뭐 하냐 하는데 그래도 어느정도 차이가 나면 이해 가능 수준이지만 ㅅㅂ아 이건 이해가 힘들잖아 담주엔 무조건 as 내놔라 전재학 1티어 직업들도 너프 + 패싱 받는 마당에 이 녀석이 패싱일 줄은 상상도 못했다 좆빠지게 치는데도 리턴값이 없는데 리턴값을 주란 말이야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