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정대 딜러가 업화 갈증 야성 황젠데

여기서 황제는 투력 차가 많이 나서 배제하고

나머지 업화 갈증 야성은 투력 엇비슷한데도 ㅅㅂ 전분 찍히는게 다름 

1티어급 직업이랑 비교해서 뭐 하냐 하는데 그래도 어느정도 차이가 나면 이해 가능 수준이지만

ㅅㅂ아 이건 이해가 힘들잖아 

담주엔 무조건 as 내놔라 전재학

1티어 직업들도 너프 + 패싱 받는 마당에 이 녀석이 패싱일 줄은 상상도 못했다

좆빠지게 치는데도 리턴값이 없는데 리턴값을 주란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