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는 돌로 기간 안에 출장이든 개인사든
참여 못하는 사람이 박탈감을 느낄까봐 마녀모자 안넣었다매~~

이벤트 기간동안 장기 출장이나 개인 사정으로 게임 못하는사람은
어떡하라고 듀얼리스트에다 그림을 처발라놨니

이건 되고 저건 안돼
뭔 논리냐 재학아 ~~~ 재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