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04
조회: 196
추천: 0
재학아 돌로 마녀모자 왜 안달아주냐?언제는 돌로 기간 안에 출장이든 개인사든
참여 못하는 사람이 박탈감을 느낄까봐 마녀모자 안넣었다매~~ 이벤트 기간동안 장기 출장이나 개인 사정으로 게임 못하는사람은 어떡하라고 듀얼리스트에다 그림을 처발라놨니 이건 되고 저건 안돼 뭔 논리냐 재학아 ~~~ 재학아!!!!!!!!!!!!!!!!!!!!!!!!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