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07
조회: 175
추천: 0
갑자기 기대가 1도 안되네신규레이드는 밸패 망해서 나메 트라이가지도 못할거 같고 로아온에서 모핑 수영복보고 눈돌아가서 6캐릭 다 사줄랬는데 머리가 차가워짐 엔진도 병신인데 어차피 탑뷰라 보지도 않을거 왜 사려고 했지? 이번에 업뎃한 싱글레이드 귀골 비율도 좀 에바던데 작업장도 쌀숭이도 유저로 받아야 할 정도로 유입이 없을거라고 판단한건가? 그냥 다 좆같이 느껴지네 예고된 레이드나 스트레스 없이 하드 다니면서 패키지랑 아제나 살돈으로 맛난거나 사먹어야지 개발진이 나한테 침딱 뱉으면서 좆구린 직업은 나메 가시면 안됩니다 하는데 내가 뭘 할 수 있겠음? 뭐 신캐도 사멸인데 본캐 전환? 상술에 당하면 이제 당한놈도 공범인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