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21:11
조회: 160
추천: 0
근데 난 깐부 구하는 사람들 보면 신기하당난 핵아싸라 혼자 하는게 편해서 저런 거 구할 생각이 안드는데ㅜ
설령 구해도 친해지기전까지 어색함을 난 감당할수없어 깐부글 보면 한 절반은 디코가능 적혀있더라 내가 이런글만 잘 보는건진 모르겠지만,, 근데 생각해보니 디코 안하고 그냥 단순히 레이드만 갈 깐부 구하는거면 매주 시간 맞추는 것도 일이라 그냥 혼자서 공팟으로 빼는게 더 나을듯하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