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핵아싸라 혼자 하는게 편해서 저런 거 구할 생각이 안드는데ㅜ

설령 구해도 친해지기전까지 어색함을 난 감당할수없어

깐부글 보면 한 절반은 디코가능 적혀있더라

내가 이런글만 잘 보는건진 모르겠지만,,

근데 생각해보니 디코 안하고 그냥 단순히 레이드만 갈 깐부 구하는거면

매주 시간 맞추는 것도 일이라

그냥 혼자서 공팟으로 빼는게 더 나을듯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