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확하게 선을 긋는 댔으니 이젠 진짜 밸런스 때문에 개씨발 UFC열리겠네

로아온 자체는 역대급 수직이라 나름 마음에 들었는데

나름 스팩업 계획표 세우고 있다가 밸패보고 순식간에 트라이할 마음은 싸악 접힘

개편 예고 받았던 직업들은 기공을 제외하면 걍 반쪽짜리 개편임

왜 이런 결과가 나왔을까?

그냥 아직도 구린 직업 키우는 유저들은 돈이 안되니까

호크, 스커는 남캐라 여름에 모핑 달린 수영복 팔아야 되서 패싱

블레, 리퍼는 신캐가 백어택딜러라 어그로 몰아주려고 패싱할까 싶었는데 이번엔 진짜로 폭동날까봐 겨우겨우 개?편 

안 좋은 직업 모두 개편해버리면 사장님들 깔개도 사라지고,  돈써가며 본캐전환 안 할테니 돌림판 돌려서 기공사 딱 하나 당첨. (근데 오래 기다리긴 했음)

리퍼는 또 줬다 뺏기에 만년 0.9따리, 블레이드는 개고수 스트리머가 12시간 동안 연구하다가 열받아서 방송 빡종하는 사소한 찐빠가 있었지만 신경쓰면 망겜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