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rpg스킬이 뽕맛을 느낄만한 이펙트나 모션이 없노
아무리 탑뷰여도 대대적으로 개편 좀 해봐라
이펙트나 모션이 멋이 너무 없어 슈발
이러니까 밸런스,성능에만 눈돌아가지
낭만으로 키울만한 구석이 있어야 낭만으로 키울거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