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06
조회: 109
추천: 0
걍 구조개선 일정이라도 잡아주면 안되나?![]() 예전 rpg 게임도 2020년에 캐릭 구조 개선하면 대놓고 홍보하고 유저들한테 알려주는데 로아는 체급좀 되는 게임인데도 항상 구조개선 밸패 때마다 사람들 기대감 ㅈㄴ 올리고 왜 처 꼬라박게 하는거임 그러니까 밸패 때마다 민심이 더 박살나지 차라리 뭐 구조개선할지 얘기라도 하면 사람들 기대도 안해 그냥 근들갑은 왜 떨어둔 거야 시발 사실상 기공 말고 구조 개선이라고 할게 없는데 기공만 구조 개선하고 나머지는 그냥 수치 조정한다고 말하던가 구조개선을 시발 2주 전에 오 저 기공사 개선에 굿 아이디어 생겼어요 ㅇㅈㄹ하고 매번 반짝 아이디어 떠오르는 거 적용하는 방식이라 개선 날짜 공개를 못하는 거임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