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팩 낮은걸로 꼽주는사람
기믹 모른다고 꼽주는 사람
그냥 저러라고 나온게 매칭모드아님? 기믹실패해고 봐주고 죽어도 무제한 데카고 
부담가지지말라고 만든게 그냥 노골적으로 보이는거같던데

싱글만으로 유지하기에는 이것도 계속 저거만하다보면 정신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