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18
조회: 134
추천: 0
똥캐로 가토 가면 그냥 티어 보임.동스펙일때. 내가 잔혈이다 = 똥캐 아님 내가 밑강이다 = 똥캐 아님 내가 강투다 = 똥캐 일수도 있음 내가 투사다 = 똥캐임 저걸 기본으로 +100점(B 1단계) 300점(A 2단계) 500점(S 3단계) 1000점(SS 4단계) 차이까지 따이는 경우가 있음 똥캐와 사기캐의 차이임 패턴 운 또는 상대방이 라면먹고 있는건 알아서 거르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