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스펙일때.

내가 잔혈이다 = 똥캐 아님

내가 밑강이다 = 똥캐 아님

내가 강투다 = 똥캐 일수도 있음

내가 투사다 = 똥캐임


저걸 기본으로 

+100점(B 1단계) 

300점(A 2단계) 

500점(S 3단계) 

1000점(SS 4단계) 

차이까지 따이는 경우가 있음

똥캐와 사기캐의 차이임

패턴 운 또는 상대방이 라면먹고 있는건 알아서 거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