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4:53
조회: 231
추천: 0
상비도스 20000개면 310만골 정도 되나 와 골드 개많이 드는구나직접 만들어쓰거나 지옥에서 먹고 천천히 눌러서 가격 체감을 못햇는데
방어구21찍는거랑 완갑때 내가 쓰고 남으면 팔려고 어제 20000개 산게 우편보니 312만골이네 오메 일단 벌목하고 지옥돌면서 모아두다가 패키지도 사고 거가는 최후에 아껴써야것다 진짜 재료 사서하면 파결이랑 상비도스 감당안되것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