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06
조회: 151
추천: 0
지금 111 사시 건슬 뭐 구조적으로 문제 많음?체방 따리 + 백스텝 + 딜 체급 a급 수문장(얘 못 이기면 b급) 이거 제외하고 딜 구조적으로 찐빠난게 있나? 1758 부캐?배럭?으로 대충 공팟에서 강투 따리로 굴리고 있고 딜 구조만 보면 굉장히 이상적인 캐릭 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본캐급에서 내가 모르는 치명적인 결함이라도 있는거임?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거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