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11
조회: 127
추천: 0
근데 지금 가토는 노폿으로 가도 되는거 아님?이번패치로 주피증10% 추가됐던데
1750 매칭기준 개망나니시발련이 아닌이상 찬조 38퍼 이상은 나올테니까 딜러한명딜을 100 이라고 가정했을때 100 100 100 에 찬조 계산편하게 40퍼면 대충 500 딜러 넷인데 주피증 10퍼면 110 4명해서 440% 좀 격차가 많이 줄긴했는데 한 20퍼 줬으면 좋았을듯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