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06
조회: 127
추천: 0
로아엔 저점보완이란 말이 없는거같음"걍 저점코어 하면거 안정성 챙기는게 공대적으로 도움되지않음?" 직업마다 직각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못하거나 못하진않는데 아쉬운 사람들에게 이말은 건네면 이런 대답이 돌아오더라
"근데 최고로 잘쳐도 고점코어 망한거보다 딜이안나옴" 뭔소리인가 해서 개인화면 보고있으면 못하는 사람이 하면 저점코어 들고도 망해서 보스가 허수처럼 대줄때 고점사이클 돌리는게 실제로 더 쎄더라 저점코어와 고점코어의 차이가 너무 심하게 벌어져있어서 이사이 간극을 좁혀야 한다 생각함 대부분의 유저가 이구조에 이족쇄면 이걸 왜함? 이라는 말이 나올텐데 고점을 보고싶은사람은 어떻게든 자기 발목 손목 온갖 족쇄차고 게임할테니까 상관없다생각함
EXP
10,075
(34%)
/ 10,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새학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