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가려고 하는데 혼자가긴 무섭고

패키지는 혼자가는 사람이 없을것 같은데

나만 혼자면 좀 이상할것 같구 어쩌지 ㅜㅜ

계획짜는건 귀찮고 시간 맞춰서 움직이는건 싫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