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05
조회: 218
추천: 0
티카투카 10연승은 패작하면 되는거 아니냐고??![]() 씨이발아 내가 6뽑으면 바로 6뽑고 다시 1뽑은 다음에 내자리에 쳐놓고 내가 2이상만 뽑으면 이기는거에서 1이 쳐나오고 하다보면 게임판에 초록색은 1개고 빨강이 5개가 쳐 올라가있는데 내가 이 운빨개비응신겜을 못하는거냐 이좆같은 1성따리 할배가 진짜로 닉값하면서 주사위로 샤이닝드로하는데 내가 뭘 어쩔수있는데 개좆같은게임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