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피방 보상 ㅈㄴ 에반거 같음
아바타는 없어도 되는거니깐 괜찮고 유각은 골드로 사면 되니깐 ㅇㅋ 인데
고대잼은 ㅅㅂ 차라리 고대코어선택을 주지 개짜증나네

피방가기도 싫고 그냥 켜놓고 돈버리는 짓도 하기 싫은데 ㅅㅂ